본문 바로가기

[Music/Break]

구하라의 On and Off (온앤오프) at MBC Music # 구하라의 On and Off (온앤오프) at MBC Music 하라는 하라하라하다~★ // 퍼온 비디오가 두번 재생이 안되어서 tag 를 써봄. 이렇게 퍼와도 되는걸까나? 그런데 이거 무슨 노래지?ㅋ 일본 애니 노래 느낌인듯도 한데... 노래 좋은데?ㅋ (제트 코스터 러브 란 곡인듯.) 온앤오프 전편은 에서 볼 수 있음. 막 확인했는데, 1편만 공짜고 다운로드가 한편당 700원인듯 합니다. 결제 쉬워졌음ㅋ. (핸드폰 결제만 쉬운듯도 하지만;;;ㅋ) 네이버에서도 팔던데, 네이버는 3% point 주고 MBC 는 10% point 주니까 MBC 에서 결제하세요. 화질은 1280x720 30fps 정도로 HD 급 화질인거 같네요. 화면이 완전 깨끗하지는 않은... TV 송출보단 화질이 조금 안좋은거 같음.. 더보기
KBS2 - A Style For You (어 스타일 포 유) # KBS2 - A Style For You (어 스타일 포 유) 4 MC (Master of Ceremonies) : 김희철 (83, 슈퍼주니어), 보라 (90, 씨스타), 구하라 (91, 카라), 하니 (92, EXID) 가 진행하는 스타일 관련 프로그램 . 매주 일요일 밤 11:50 KBS2 채널에서 방송. (이미 season 1 은 끝.) 중국어 자막 영상은 유튜브에 없는 것들 위주로 우선 업데이트. This is a KBS TV program about a style of many things (mainly cloths, cosmetics, and beauty products) with 4 MCs who are Kim Hee-Chul (83, Super Junior), Bora (90, SIST.. 더보기
바나나 크레이지 :: Pop-up Store (with 하라구) # 바나나 크레이지 :: Pop-up Store (with 하라구) 바나나 크레이지 (Banana Crazy) 라고 예쁜 디자인의 의류들을 파는 팝업 스토어 (Pop-up Store) 가 삼성역에 열린다고.... (언제까지 하는지를 모르겠음. 팝업 스토어는 보통 3개월 정도 가게를 임대하고 여는건가? 6개월??? :: 2주정도 여는거였음. 그런데 여기 임대료 엄청 비쌀거 같은데, 적자 안났나 모르겄네. 요새 백화점 매출 하양세 아닌가? ㅡㅡ. 내가 갔을때도 백화점에 사람 엄청 없던데... 사람도 없으면서 임대료만 높게 받는거 아녀??? 백화점에 사람이 없으면 임대료를 내려야지, 뭣 하는 짓들인지 모르겄네.) 아무튼 하라구가 모델이길래 정리함. 어떤 회사인지도 궁금하기도 했고...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 .. 더보기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2013-11-02)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2013-11-02) Table of Contents 예고 ▲ click me to stick to the right top (fixed position) 병살 - 사라질것들 (Feat. 이소라 & Beenzino) ▲ click me to stick to the right top (fixed position) 형용돈죵 - 해볼라고 (Feat. 데프콘) ▲ click me to stick to the right top (fixed position) ▲ click me to stick to the right top (fixed position) 하우두유둘 with 김조한 - Please don't go My girl ▲ click me to stick to the right top.. 더보기
2015 무한도전 가요제 # 2015 무한도전 가요제 무한도전 가요제 이번 멤버들 ㅎㄷㄷ. 2022-12-30 : 짤린 영상이 많은듯. 다시 찾기 귀찮아서 당분간은 방치. 아마도 MBC 홈페이지 가서 돈을 내야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듯? Section 만 살아있음. ## TOC ## 가면 무도회 - [무한도전] 435회 2015-07-04 ### 박진영 - 팔 길이로 들통난 '어디서 양탈이야' ### 자이언티 (Zion.T) - 독보적인 소울 보이스! ‘취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아이유 - 유명인 스멜~ ‘1+1은 귀요미’가 부르는 보라빛 향기! ### '아이유'와 친분 과시하는 자문위원단! ### 윤상 - ‘꿀리지 않는 꿀성대’가 부르는 너의 의미! ### 혁오 밴드 - 듣기만 해도 귀 호강~ ‘부채꽃 필 무렵’의 아름다운.. 더보기
Personal selection of Dances/Performances Personal selection of Dances/Performances 2022-12-29 : 옛날에 작성한 글인데 지금은 daum tvpot 이 죽고 해서 영상이 짤린게 많은듯. 고치기 귀찮;;; kipid on recoeve.net :: cat=[Music/Break]--Performance 으로 와서 보시길.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춤 동영상 (or 퍼포, 퍼포먼스, performance) 만 모아놓음. Delayed-Loading 구현되어 있음. 저작권이 걸리는 영상 있으면 알려주시길... 사용법: 목차에서 곡을 선택하면 해당 동영상이 있는 곳으로 점프됩니다. (스크롤 되는것) 거기서 "Show/Hide" 를 누르시면 동영상이 나타납니다. 아래 제목 옆의 T 를 누르시면 목차로 이동. F 는 Fo.. 더보기
Personal selection of Musics # Personal selection of music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들 모음. Recoeve.net 써서 각자 좋아하는 노래 리스트 만들어 보세요. ## TOC ## Now ## K-Pop ## Pop 더보기
2014 MAMA in HONG KONG # 2014 MAMA in HONG KONGMnet Asian Music Awards. 2014-12-04. 무대들이 다 좋았던거 같아서 정리ㅋ. 재방 계속 틀어주는데? =ㅇ=;;;;;;; 정리하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만들고 있는 서비스 (Recoeve.net ) 하고도 약간 연관이 있을것 같아서 이기도 함.전체 영상이 중국쪽에 있는듯 한데, 중국쪽 영상 퍼와지나?ㅋ (2013년도 꺼네? =ㅇ=;;;; 암튼 테스트용. 자동재생을 못끄겠어서 내림 ㅡ..ㅡ;;;;;;; 243분짜리 2013 MAMA 풀영상이긴 한데. 그냥 baidu.com (중국의 구글같은 검색엔진) 가셔서 검색하시면 뜨니 알아서 찾아보시길.) -->## TOCindex URI Title Desc..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