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Break]

릴 에이블 (lil AIBLE) 사용 설명서

반응형
# 릴 에이블 (lil AIBLE) 사용 설명서 참조 . ## TOC ## Unboxing (언박싱)




## AIBLE 사용방법 버튼: 버튼을 짧게 누르면 상태표시등 및 사용모드등이 켜지고,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사용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 기기는 전용스틱 삽입 시 자동으로 작동되며 버튼을 통한 가열 기능은 없습니다. 예열은 약 35초가량 진행됩니다. 예열 시작 시 상태표시등의 LED가 원을 그리며 깜박이고 시계 방향으로 하나씩 켜집니다. 예열 완료 시 상태표시등이 모두 켜지고 진동이 1회 발생합니다. 4 모금 사용 후 한 모금마다 상태표시등의 LED가 반시계 방향으로 하나씩 꺼집니다. 기기는 한 번 작동 시 14모금 또는 약 4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모금이 남았을 때 진동이 1회 발생합니다. 종료 약 30초 전 남은 모금수가 깜박이며 진동이 1회 발생합니다. 3모금이 남았거나 사용 종료 약 30초 전에, 사용 상황에 따라 Puff AI 가 활성화됩니다. 전용스틱 제거 후에도 가열이 중지되지 않으면 버튼을 2초간 눌러주세요. 상태표시등: 배터리 잔량, 남은 예열 시간, 남은 모금수 등을 상태표시등의 LED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모드등:
사용 모드: REAL (리얼: 일반 담배랑 비슷한), GRANULAR (그래뉼라: 세분화된, 향이 첨가된), VAPOR STICK (베이퍼 스틱: 수증기 같은, 냄새가 거의 없는) 모드 중 현재의 사용모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단자: 처음 사용하거나 장시간 방치한 후 사용할 경우에는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여 사용하세요. 완충까지 약 2시간이 소요되며, 완충 시 약 20개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스틱 사용 개비수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AIBLE 주요상태표시
## AIBLE 문제해결
## RRA
  1. lil AIBLE 공식 홈페이지 :: 제품 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