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정치-경제]/정치

소시오패스 이준석이 다시 대외활동 시작한 과정

반응형
# 소시오패스 이준석이 다시 대외활동 시작한 과정
// 2015-12-23 : 이준석? 덤벼라 씨발새끼야. 좀 찌그러져 있자 이젠.. ㅇㅋ? ㅇㅈ? ㅇㅇㅈ.
// 2013-07-20: 반응이 빠르네ㅋㅋㅋ. 페이스북 비공개로 바꿨네? 지랄싸네 병신 소시오패스 새끼. 니 군대도 졸라 개똥같이 해결했다고 들었는데, 이것도 파주랴?
이준석 페이지 비공개 전환
// 2013-07-19: 최근 이준석에게 나대지 말라고(TV 나와서 이미지 세탁하는게 꼴보기 싫어서) 트윗을 보냈더니 저를 또 차단했네요. 그에게 이 글을 바칩니다. 저 차단하면서 트위터 프로필도 나때문에 "여러분! 세상은 키보드 밖에 있어요!" 이렇게 바꿨나?ㅋㅋㅋㅋ 종합적으로 이준석은 소시오패스 kipid's blog :: 소시오패스 (Sociopaths) 와는 아예 상종하지 않는 것이 좋다. (자신의 성공을 위하여 어떤 짓을 저질러도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는 사람) 기질이 보이니 정치권에 발 끊고 정신과나 가보길... 벤처도 성공 못할거 같으니 접고ㅋ.
키보드
## PH
  • 2015-12-23 : 예전 daum 블로그에 썼던글 가져옴.
## TOC ## 문재인 목자르는 만화를 페이스북에서 like 게재. 노무현 대통령 서거 3주기. 봉하마을 나꼼수 카페에서 추진한거 낑겨서 같이 다녀온 후. (운영진 엄지공주님이 아실거고... kipacti로 버스에서 이름도 밝혔었고.) 연구하던거 거의 마무리 해가고. 조교하는 일도 거의 마무리 한 단계에서 열받아서 인터넷 활동 시작. (4/11 총선 진것도 한몫 했음.) 보수쪽 사람들을 설득해내야 한다는 생각에 트위터에서 @viciouskip 계정 만들고 빨갱이 물러가라면서 수꼴인척 했음. Coming out 해서 아래와 같이 소통을 좀 하자고 폭 트윗. 이 과정에서 이준석에게도 멘션을 보냄. 이 때 진짜 열받아서 내 신상 다 까고, 학력 다 까고 덤볐음. 하지만 존대말 하면서 최대한 상대방 기분 안나쁘게. 아래 그림. 트위터는 아래에서 위로 읽습니다. 그 이전에 이준석은 동아일보 2012-05-08 16:37:00 "이준석, 문재인 목잘린 만화 논란에 ‘삼고초려’ 사과" sports.donga.com :: 이준석, 문재인 목잘린 만화 논란에 ‘삼고초려’ 사과, 2012-05-08 논란이 있었음. 아래는 얘가 올린 만화 일부. 이래서 트위터도 안하고, 페북도 안하고(? 요건 모르겠음. 비공개로 지들끼리 떠들긴 했을지도...), 대외활동도 다 접었던 시기. 5월 8일부터 6월 9일까지 접은듯.
키보드
이준석이 올린 "문재인 목베는 만화 전체 원본"은 http://blog.naver.com/oneselfar/10138295274 에서 (비공개로 바꾸신듯.) ## 여와 야 소통 좀 하자고. 양쪽에 폭트윗. 검색해서 찾아낸거라. 어느 정도 위치에서 이준석에게 멘션을 보냈는지. 스크롤에 노란색 줄이 보여줌.
키보드
키보드
트위터 갑자기 활동은 하던데, 내 멘션에는 답이 없었음. 내가 처음 멘션 보낼때는 이준석의 트윗이 한달동안 없었기 때문에 내 멘션을 보고나서 반응한것은 확실. 나를 차단까지 한것 보면 분명 내 멘션은 봤단 이야기.
키보드
다른 분들이 이준석의 대외활동(트위터, 페북) 다시 시작한걸 환영한다고 멘션 많이들 보냄.
키보드
하지만... 페북에 내 신상을 올려서 놀려먹은듯한 느낌이??? 문재인씨에게 사과한것도 그냥 코스프레(척한 것일 뿐)였던??? 학벌 하버드가 별거임? 내가 하버드 못가서 안간줄 아나?ㅋ 얜 왜 지랄일까?
키보드
키보드
// 2013-07-19: 오랜만에 찾아봤는데, (그 때(1년 전)는 페이스북이 친구공개였는지 확인을 못했었음.) 글은 당연히 지운듯ㅋㅋㅋㅋ.
편집이라 느낄까봐. 트위터를 가보았으나 다들 스팸눌러서 다시 suspended 됐네요ㅋㅋ. 어차피 곧 또 풀릴테니, 그 때 다 공개해 드리죠. https://twitter.com/#!/viciouskip
// 2013-07-19: 계정 버렸으니 그냥 트위터에서 viciouskip 검색하시면 대충의 내용을 보실 수 있음. 남들이 리트윗한것들ㅋ. 그리고 따로 (트위터 내용들) 블로그에 다 저장해 놨으니, 나중에 더 덤비면 까겠음ㅋㅋㅋㅋ.
블로그에 viciouskip 도 다 저장해 놓은거 같긴 한데... 찾아보기 귀찮. 덤벼보자 씨발아. ## RRA
    반응형